Morning News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주니어평통 상반기 봉사상 시상식

MorningNews 0 42 09.02 08:04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회장 최성우)는 지난 8월 29일(토) 오전 11시 협의회 사무실 앞 주차장에서 주니어평통 상반기 봉사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용 총영사, 릭성 산타클라라 쉐리프수석부국장, SF평통임원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해 학생들을 축하해 주었으며 코로나 팬더믹 영향으로 최소한의 국민의례와 짧고 간결하게 거행됐다. 

주니어평통(회장 백지훈)은 지난 4월부터 매주 화상회의를 통해 대한민국과 평화통일에 대한 광범위한 주제들을 스스로 학습하고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기회로 삼고 코로나 팬더믹의 위기상황속에서도 학생들이 할 수 있는 공공외교역할을 항상 생각하며  봉사 활동으로 승화시켰다.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킨 주니어 평통은 성금을 모아 산타클라라 지역 의료기관, 양로원 등에 마스크를 1, 2차에 20여개 기관에 기부하였다. 이에  박준용 총영사는 그동안 총영사관의 여러사업에 적극 협조한 주니어 평통에 감사함을 표했고. 릭성 수석부국장도 한국계 미국인으로 자신의 삶을 학생들에게 조언 하고 코로나 초기 북가주 전역에 마스크가 턱없이 부족할때  산타클라라 카운티 세리프국을 직접방문하여 마스크를 기부한 주니어평통에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SF민주평통은 오는 9월 12일 온라인 도전 통일 골든벨을 개최할 예정이다. 

북가주 초중고등 학생이 응모 가능하며, 문의는 nuacsf19@gmail.com 으로 구글 클래스룸 코드를 요청해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수 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영사상: (7명)

김도연, 백지훈, 조하민, 김진우, 조지훈, 서리아, 정민균.

△산타클라라 쉐리프 국장상(릭성 수석부국장 전수): (3명) 

송지빈, 이아인, 강은솔.

△민주평통 우수 봉사상: (20명)

송지빈, 이아인, 강은솔, 이승하, 김혜린, 김태훈, 장호진, 오유찬,양에반, 백지혜, 곽동우, 김동연, 데니엘서, 강서형, 오지원, 오의찬, 김민혁, 최수민, 황현준, 강건우.

△주니어평통 멤버 위촉장: (2명)                                                                      

강지나, 강지연

△감사장: (5명) 

김민서, 김도연, 강진규, 박하연, 양세종 (12학년 마칠때까지 꾸준히 활동하여 타의 모범이 된 학생들에게 수여함)


48100c8fbd34a71a6bb05fdbe8bf0c92_1599001446_9888.png
▲SF주니어평통 상반기 봉사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