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의 필수 ZOOM 미팅

이덕구Realtor 0 1,030 2021.08.31 01:13

제목 : 비대면 시대의 필수 ZOOM 미팅

새 많은 고객들과 ZOOM 미팅을 통해서 만납니다. 주로 제가 미팅을 주관하여 손님들과 컴퓨터 화면을 통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필요한 경우에 계약서 등의 서류를 화면에 공유하여 설명 드립니다. eSign 기능을 이용하여 직접 찾아 뵙지 않고서도 필요한 서류에 사인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저희 부동산업계도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하고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은 고객들께서 ZOOM 100% 활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활용방법을 소개합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직접 ZOOM 미팅을 주관하면 지인들을 초청하고, 사진과 자료들을 서로 보여주면 재미있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ZOOM 을 활용하여 친구들과 만나고 비대면으로 모임도 계속하며 북클럽 등에도 잘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 한가지 무료 계정으로는 40분까지 미팅이 가능하며 끊어지면 반복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 1. 가입하기 >

웹페이지 zoom.us à Register Now à Verification / email 주소 입력 à 받은 이메일의 링크 클릭 à Activate : 이름과 비번을 등록 à 친구초청에 Skip 을 누르면 끝

< 2. 앱 설치하기 >

컴퓨터에서 zoom.us/download 를 방문하여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앞에서 만든 아이디 (email) 과 비번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앱 마켓에서 zoom 을 찾아서 설치하세요.

< 3. 미팅 주관하기 >

‘New Meeting’을 통해서 모임을 시작할 때, (1) 초청장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2) 자신의 고유 번호인 PMI 와 코드를 지인들에게 미리 알려주어 정해진 시간에 들어오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러분을 항상 응원하며 건강을 기원합니다.

신을 위한 부동산팀 K-Team 석병엽 / 이덕구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