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eam 생활 부동산 이야기

이덕구Realtor 0 1,090 2021.08.16 21:10

제목: K-Team 생활 부동산 이야기

팬데믹 이후에 잠시 쉬었던 칼럼을 다시 시작하며 독자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그동안 안녕하셨지요? 저도 많은 일들과 변화를 겪어온 그야말로 변화무쌍한 기간이었습니다.

저희는 이제 Realty One Group 이라는 부동산 회사에서 K-Team 이라는 이름으로 팀을 만들어서 한인 여러분을 더욱 잘 도와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시장도 많은 변화의 물결을 거쳐왔고, 코로나로 인하여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압박이 커짐에 따라 시장 또한 요동침을 목격하였습니다. 앞으로 이 난을 통해서 독자 여러분께 유용한 부동산 정보와 더불어 재미있는 생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엇보다도 코로나 변이 등의 사태가 모두 지나가고 여러분을 만나서 한분 한분 직접 뵙고 인사 드리며 커피 한잔 나눌 수 있는 때가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백신을 모두 맞아서 집단면역을 형성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과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몇 달 전에 모더나 백신을 2번 맞아 Fully Vaccinated 한 상태입니다.

참조로 백신을 맞으신 분들은 가주정부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myvaccinerecord.cdph.ca.gov 에 가시면 QR code 로 된 전자 백신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베이지역의 병원 관공서 그리고 공공장소에서 (1) 코로나 백신을 맞았다는 증명서 또는 (2) 최근검사의 음성 확인서를 보여줘야 출입할 수 있게 제도화 하고 있습니다. 종이로 된 백신접종 확인서를 가지고 다녀도 되지만, 스마트폰에 위의 방법으로 전자 백신증명서를 넣어서 가지고 있으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유용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눌 것을 약속 드리며, 많은 성원과 건설적인 비판 또한 부탁드립니다.

K-Team은 여러분을 항상 응원합니다. 부동산 관련 사항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부동산팀 K-Team 석병엽 / 이덕구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