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집콕 뭘 하고 지내죠?

이덕구Realtor 0 2,328 2020.03.17 14:40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코로나 방콕 뭘 하고 지내죠?

로나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겠네요. 무엇을 하면서 지내면 좋을까요?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더 걱정일 것 같아요.

<곤도 마리에 식 봄맞이 청소>

소의 여왕 곤도 마리에의 슬로건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입니다. 그녀의 책 제목이기도 한 이 한마디에 그 방법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손에 붙잡았을 때 마음이 설레지 않으면 계속 간직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전문가들은 한꺼번에 하기 어렵다면 하루에 한 개씩 또는 두 개씩 정리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세금 보고 미리 하기>

번 사태 때문에 세금 보고 마감일도 미루어졌습니다만, 미리미리 자료를 모으고 정리해두면 좋겠죠. 세금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직접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입력할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둘 수 있습니다. 세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의뢰하면 에러나 실수를 방지할 수 있겠죠. 의료보험 관련 증빙 서류인 1095-A 잊지 말고 요청하고 챙겨 두세요.

<보드 게임에 빠져 보기>

칫 아이들이 컴퓨터게임에 빠져들기 쉬운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에 도전해보세요. 저희 가족이 몇 년 동안 잘 가지고 노는 게임 중에 Ticket to Ride 라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 것은 오리지날 판으로 미국 철도를 잇는 게임인데, 어린 아이들 용, 유럽 철도 판, 뉴욕 판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과 같이 조사해서 보드게임을 골라보는 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그동안 읽지 못했던 소설책과 드라마에 빠져 보기>

도우의 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라는 소설을 읽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이 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가 방영되네요. 힐링과 사랑 그리고 우정의 얘기로 따뜻한 내용의 소설이랍니다. 저도 “전염병 상황이 좋아지면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는 여러분을 언제나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 상담하니 지금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