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나깨나 불조심!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이덕구Realtor 0 2,107 2019.11.12 07:31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 불도 다시 보자!

리포니아에서는 일년 내내 특히 가을의 건조기에 화제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전기회사에서는 전력선에서의 스파크에 의한 화제를 방지하기위해서 일부지역의 전력공급을 특히 바람이 거센 기간동안 끊기도 하여 주민들의 불편이 말이 아닙니다.

정에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첫째, 화제경보기를 잠을 자는 모든 방에 설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안전에 관련된 법으로서 특히 집을 사고 팔 때마다 화제경보기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꼭 점검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특히 집을 렌트하시는 분은 반드시 준비하셔야 합니다. 둘째, 혹시 화제경보기의 건전지의 수명이 다되어 삑삑 경고음이 나는 것이 시끄러워 건전지를 빼놓으시지는 않았나요? 꼭 정격에 맞는 건전지로 바꾸세요. 셋째, 가정집이라도 소화기 하나 장만해서 부엌이나 벽난로 근처에 꼭 비치해 놓으세요. 미리 사용방법을 잘 익혀 두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문가에 따르면 가족 만남 장소를 미리 협의하여 결정해 두어야 합니다. 지진 등 자연재해가 일어나면 집에 돌아갈 수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이때를 대비하여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하지만 집에서 꽤 떨어진 곳에 있는 공공장소, 공원 등 쉽게 찾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를 약속장소로 미리 정해 둡니다.

가정의 사정에 따라서 추가로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을 들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1주일 정도 견딜 수 있는 양의 물, 요리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통조림 음식, 전기가 필요 없는 수동 발전기가 달린 라디오 등을 통에 넣어 차고나 광에 보관합니다. (2) 기름을 연료로 사용하여 전기를 만들 수 있는 Electric Generator를 준비하면 유사시에 냉장고와 몇 가지 필요한 전자기기에 전기공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 상담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