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어떤 블라인드가 좋을까요(3)?

이덕구Realtor 0 2,301 2019.10.08 15:45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지난번에 이어 널리 쓰이는 블라인드 제품의 장단점을 자세히 설명 드립니다.

<실루엣> 앞뒤의 소재 사이에 날개가 들어 있는 3중 구조이며, 날개를 여닫을 수 있어 빛조절과 프라이버시 기능이 뛰어납니다. 낮에는 활짝 열어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도 밝은 빛과 창문 밖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여는 Top Down 기능 설계가 가능하며, 대체로 비싼 가격의 제품입니다.

<Piruette Shade> 앞뒤 소재 사이에 안감 소재가 있는 3중 구조이며, 겉보기에는 Roman Shades 와 비슷하지만, 낮에는 앞의 소재가 3/5정도 말려서 올라가게 조절하여,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도 집안을 밝게 하고서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입니다.

<Vertical 블라인드> 3.5인치 나비의 날개 제품이 주로 사용되며, 슬라이딩 도어에 많이 활용됩니다. 바이닐, , 알루미늄, 우드 등이 사용되며, 바이닐이 저렴하고 우드는 좀더 비싼 편입니다. 빛을 조절할 수 있으나, 날개 구조 사이의 틈새 때문에 완전히 빛을 차단하지는 못합니다.

<Luminette> 슬라이딩 도어나 큰 창문에 사용하는 Vertical 블라인드의 일종으로 커튼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2중 구조로서 낮에는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도 창문 밖을 전망할 수 있으며, 밤에는 완전히 닫아서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투과도에 따라서 Semi-Opaque Opaque - Room Darkening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고가이지만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Shutters> 바이닐, 컴포지트, 목재 등의 소재를 사용하며, 진짜 나무로 만든 것의 가격이 높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대체로 많이 알려진 것들을 설명드렸습니다.

그동안 귀중한 자료를 제공해주신 신우철 사장께 감사드립니다. EGO Blinds 전화 408-739-6695 웹페이지 www.egoblinds.com

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 상담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