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어떤 블라인드가 좋을까요(1)?

이덕구Realtor 0 2,090 2019.10.01 15:53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 우리집에 어떤 블라인드가 좋을까요?

도우 커버링 소재인 블라인드의 기능은 크게 4가지로서, 빛 차단 기능, 프라이버시 기능, 단열 기능 그리고 장식 기능입니다.

은 분들이 비용을 고려하여 블라인드의 종류를 선택하므로 가격에 따라서 종류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은 예산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알루미늄 또는 비닐 소재로 만들어진 메탈 블라인드와 버티컬 블라인드를 추천합니다. 메탈 블라인드는 화장실의 창문, 차고 또는 상업용 임대 공간 등에 주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가 제품으로는 Wood, Faux Wood 그리고 Wooven Wood 제품을 들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외관이 예뻐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산에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Roller Blind, Honeycomb Shades, Poly Satin Shutter 등을 고려해볼 수 있으며, 특히 Honeycomb Shade 는 최근에 인기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라인드는 한번 설치하면 1525년 동안 매일 사용하게 되므로 기왕이면 좋은 제품을 선택하도록 권합니다.

즘엔 IT 기술 발달로 Smart Home 개념이 접목되어 블라인드를 시간에 맞춰서 또는 날씨와 빛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여닫게 하기도 합니다. 구글홈이나 아마존 알렉사를 통한 Voice Command 로 작동하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런 첨단 기능을 적용한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에서 간략히 말씀드린 여러가지 블라인드의 특징과 선택 요령에 대해서 앞으로 2-3주동안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번주 컬럼은 EGO Blinds 의 신우철 사장께서 제공해주신 내용이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 408-739-6695 웹페이지 www.egoblinds.com

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 상담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