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그리고 코너스가 던졌던 테니스 라켓

이덕구Realtor 0 16 09.10 15:14

제목 : 정현 그리고 코너스가 던졌던 테니스 라켓

현 선수때문에 요새 즐겁고 행복합니다. 유에스 오픈 경기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여, 5세트까지 접전 끝에 역전승 하였으나, 결국 나달에게 패하여 우리를 웃기고 울리기도 하였습니다.

에스 오픈 경기를 보면서, 오래전 (1996) 경기를 다시 한번 떠올립니다. 네트 바로 앞에 서있던 코너스는 높이 날아오는 공을 받지 못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 그가 갑자기 테니스 라켓을 높이 던져서 공을 맞춰서 공을 네트 반대쪽으로 가볍게 떨어뜨리고 나서 날아갔다 떨어지는 라켓을 재치있게 다시 받아서 든 사건입니다. 

지는 라켓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없었기때문에 화제가 되었을뿐 아니라 논쟁거리였으며, 그 다음부터는 공이 라켓에 닿을 때 라켓은 반드시 손에 쥐어져 있는 상태이야 한다고 테니스 협회는 룰을 명확히 합니다.

니스는 심판들의 관리와 판정을 통해 경기가 공정하게 치뤄집니다. 지미 같은 악동이 이상한 짓을 하면 그에 대한 공정한 판정을 내리기 위해 룰을 찾아볼 뿐만 아니라, 계속 공부하고 연구합니다.

동산 거래의 요점을‘룰을 지키고, 룰을 해석하고, 룰에 따라서 계약하며, 룰에 지키면서 경쟁하는 것’ 이라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거래하고 관리하는데, 수많은 룰이 적용됩니다. 정현 선수가 경기를 잘 치룰 수 있도록 심판이 도와주듯이 부동산 거래의 심판인 부동산 리얼터가 선수인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선수/손님에 맞는 룰을 찾아서 미리 어떻게 적용할지 알아봅니다. 경기/거래 중에 일어나는 예측하지 않았던 상황에 대해서 어떤 룰을 적용할지 판정합니다. 상대선수/거래대상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사고나 판정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준비하고 공정한 경기/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조언합니다. 판정시비가 생기면 공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하고 도와드립니다. 

륭한 선수인 여러분께서 공정한 경기를 치룰수 있도록, 또 공정하게 룰을 지키며 승리할 수 있도록 저는 여러분 곁에서 도와드리고 또 항상 응원합니다.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facebook.com/douglas4989

408-663-4989

유튜브에서 douglas4989치세요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