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2022년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듀오 0 384 2022.10.28 03:18

결혼 정보회사 듀오가 3년만에 팬더믹으로 인해서 미루었던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를  기쁜 마음으로 개최 한다고 전했다. 12월22일 목요일 총 40명 (남.녀 각 20명)을 초대 해여. 로케이션이 안전한 K-Town에서 최고급 호텔인 Line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좋은 인연을 만날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며. 

교포 이민 사회가 40~50년이 되다 보니 점점 2세들이 결혼할 나이가 되고,  한국 남자 한국 여자 만나기가 하늘에 별따기 보다도  어렵다는  부모님 혹은  바쁜 본인들 조차도  만날수 있는 기회가 없고,. 팬더믹으로 인해서 자택 근무를 하다 보니 더욱더  만날수 있는 기회가 없다보니  본인 스스로가 직접 문의를 하시는분들이 폭팔적으로 늘었다고 듀오 USA는 전했다. 


듀오 이벤트에 오시면 첫번째는 같은 비슷한 2세. 1.5세들이 이렇게 많았나요? 하고 놀래며. 두번째는 이벤트를 준비 하면서 비슷한 또래들을 이렇게  만날수 있도록 도와준  듀오의 정성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즐겁고 맛있는 식사후에  오신분들 모두 만나서 서로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속에서 평생의 인연을 만날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점점 부모님들은 자녀의 결혼으로 인해서 스트레스 와 걱정을 가지고 계시며. 

본인들 역시 한해 한해 빠른 시간흐름속에서 이러다가 결혼을 못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함과, . 때를 놓치면 인연 만남에 많은 고생을  주위 사람들을 보시면서, 이번에 듀오 이벤트에  신청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정된 인원수로 신청을 받고 있다 보니 나중에는 대기자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으며. 이날은. 예쁜 드레스도 입고. 멋진 슈트도  입고 마음껏 매력발산을 하시면서. .   동그랗게 눈을 크게 뜨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평생좋은 인연을 만날수 있는 놀라운 시간이 될것이다고 이제니퍼 팀장은 전했다. 


교포 사회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는 26년동안  똑같은 마음으로 성실 하게 좋은짝을 만날수 있도록 도와드리면서, 많은 성혼을 시켰으며. .  점점 짝을 만나기가 어려워지는 MZ 시대의 흐름에 맟추어서 영어권 커플메니저님도 상주 하고 계시며. . 중간에서 연애팁도 드리고. 많은 성혼을 시킨 경험으로 회원님들이 좋은 선택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믿을 만한 회사이며. 결혼은 개인과 개인의 만남을 넘어서 가족과 가족간의 만남의 의미가 신중하고 중요 하기때문에 점점 많은 2세분들이 전문가도움을 받으면서 좋은짝을 만날려고 하는 것  같다.


12월22일은  듀오  Holiday Event 에서 Merry Christmas가 아닌 Merry 가 이루어지도록 듀오 USA 에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했다. 


이벤트 문의 : 213-383-2525 ( 릴리 서 메니저님)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