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바뀐 결혼 문화 (결혼정보회사 듀오)

듀오 0 2,023 2021.01.15 04:55

 

코로나로 인해 바뀐 결혼 문화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 한국에서 업계 최초로 4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에서 인증을 받았다는 새해부터 기쁜 소식을 알려주었다.

소비자 중심인증은 한국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 평가 경영평가 제도 이며,  

듀오는 소비자가 서비스를 믿고 신뢰 할수 있도록 고객 불만이 일어나는 요소를 정밀 하게 분석을 해서 추후에 서비스 연구 개발에 참고 하고 있다고 한다.  

듀오 USA(대표 제니퍼리) 는 인연을 엮어주는 일을 천직으로 알고 올 2022년 새해를 맞이 했다고 한다.

새해 첫날부터 회원 모친께서 제니퍼팀장님 칭찬을 하고 싶다고 연락 주셨습니다.

오랫동안 진행하면서 쭉~ 지켜봤는데,, 늘 한결같다고 하시면서~

회사 차원에서 칭찬을 공유해주시길 부탁하셨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하면서 한국 듀오를 통해서 기쁜소식을 듣고 이런말 한마디가 에너지가 생긴다고 하면서.

결혼정보회사가 무슨일을 도와주는것인가?? 듀오 시스템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간단히 설명을 해드리자면 개인상담을 신청을 하면 상담 전문 선생님께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결혼을 하면 어떤분 하고 만남을 원하시는지? 어떤 방식으로 사람을 만나 보고싶어 하는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선택을 해서 가입을 하시면 결혼에 대한 165개의 질문에 인적상항을 다 적고 인증할만한 서류를 받고 나서.

신원 인증을 거치고 나서 회원님으로 승인이 되면 듀오 시스템에 입력을 해서 담담 커플메니저가 지정이 되면서.

이분이 어떤 사람을 찾는지 확인을 하고 회원님 하고 맞는 상대를 찾아서 프로필을  보내고 소개를 하고 있다고 한다. 소개 발송을 해드린회원님두분이 서로 승낙을 하시면 만남이 되시면서 듀오는 미팅 장소와 시간을 세업도 해드리며, 한번만 만나서 모르니 만남을 하고 나서 미팅 결과 을 확인을 하고 알려주면서 데이트 팁등을 알려드리고 잘 몰랐던 성격. 고쳐야 하는 말씨등을 세심하게 교정도 해주는 일을 커플메니저가 도와주고 있다고 한다.

바로 좋아서 첫번째 만남에서 잘되는분들도 계시고. 지속적인 만남을 하시면 교제로 들어가면 더 이상 소개가 안받고, .

시간이 지나서.. 우리는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하면 성혼으로 정리를 하고., 만약에 서로 인연이 아니다고 하면.. 다시 연락을 주시면 새로운 사람을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시스템으로 도와드리고 있다.

편안 하게 좋은 인연을 만날수 있는 기회이며,한정된 만남에서 다양하게 인증되신 회원님을 만남을 만날수있으니 시간낭비 에너지 낭비를 줄이를 수가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서 결혼문화가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코로나 영향으로 많이 바빠졌다 제니퍼팀장은 전했다.

젊은이들이 세상이 험해져서 제대로 좋은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고 문의 전화가 폭등 해졌고. 또한 젊은이들이 인생이 마냥 즐거웠다고 생각 했다가 코로나로 인해서 결혼에 대해서 생각이 바뀌었다고 한다. 본인이 70%. 부모님이 대신 가입을 보면 30% 다고 한다. 요즈음은 같이 합의 해서 신청을 하고 있으며, 연령층은 많이 낮아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90년생 아래로 문의가 늘고 있으며, .  코비드전에는 시간이 나면 여행을다니고 자기만의 취미를 즐겼다면  이제는,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집에 혼자 있다 보니 결혼생각으로 변했고, 결혼이야말로 시대와 정보가 빠르게 변화되고 있으며,

젊은이들이 결혼을 늦게 한다. 안한다고 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위기 상항에서 서로 반려자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고 길게 갈려면 함께 가야 하고 결국에는 나를 사랑 하고 이해를 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해는 것이 행복이다고.. 코로나가 영향을 가져다준 선물이다고 생각 한다고 전했다.

작년 2월에 발렌타인이벤트를  마지막으로 행사를 마치셨고. 2월에는 간절 하게 발렌타인 이벤트를 간절하게 바라고 있지만.

상항을 좀더 지켜보고 준비를 할 계획이며.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며 2021년엔 원하는 것을 행할수 있는 환경이 되어서 많은 미혼남녀와 재혼을 원하시는 분들이 바라던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 한다고 이제니퍼 팀장은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 213-383-2525( LA) 201-947-2525(NY)

www.duousa.net

3701 Wilshire Blvd. #1122

Los Angeles, CA 9001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