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으로 바꾼 결혼 문화

MorningNews 0 37 09.04 14:08

071db48943c9ced0d180b8c9dd449737_1599196040_2989.png
코로나 19가 바꾼 결혼 문화  - 결혼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22년동안 미국 사회에서 대표적인 결혼정보 회사로 교포 자녀분들과 재혼을 원하시는분들께 행복한 교포 사회를 만드는데 일등 공신역활을 하고 있다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이제니퍼 팀장은 전세계적인 코로나로 재택 근무가 확산 되면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한다.

또한 만남을 선호 하는 20대 들고부모님 자녀 문의를 많이 받고 있어서생각을 해보니. 2030 세대 성인들이 그동안 일을 하면서 바쁜 생활을 하다가 자택근무를 하면서 외로움도 커지고 가족을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강해졌기때문으로 판단 된다고 한다.

또한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면서 불안한 시기에 젊은층이 배우자를 찾아 나서고 있으며주위에서 잘못만남으로 이혼상처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보면서 결혼은 현실이며잘 만나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았다.그리고그동안 밖에서 썼던 돈이 모아지면서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되면서 2세들이 듀오 영어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보고의뢰도 많아졌고결혼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2세들은 힘들게 공부해서 안정된 직장에서 일을 하면서 연애 경험도 이나  노하우가 없고넓은 미국 땅에서 만날수 있는 기회가 없으니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중에 온라인 보다는 신원을 스크린을 해서 중간에서 도와주는 전문 매니저가 있어서 편안 하게 친구처럼선배처럼 고민도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아볼수 있으니 편안 하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95년생 따님을 두신 부친께서 2년전부터 듀오 도움을 받아보자고 했지만따님의 반대가 심해서 기다리다가 최근에 안되겠다고 무조건 여자는 결혼때가 있다고 코비드 나기전에 맡기셨는데,.  그렇게 완강하게 반대를 한  따님이 프로필소개를  몆분 받아보시고는,  듀오는 참 좋으신분들이 많이계시네요!!! 깜짝 놀랬다고 하면서처음에 소개 연결을 해드린 91년생분하고 대화가 아주 잘 통한다고 좋은 만남 가져 보겠다고 최근에 통화를 했다고 한다. 

또한 결혼을 못해서 오는곳이 아니고 이왕이면.. 결혼을 잘 하기 위해서오시는 분들 이시며신원을 스크린을 해서 만남을 도와드리고 있으며영어홈페이지는 www.duousa.net 한국 홈페이지는 www.duo.co.kr 이다.

또한 미국 생활을 오래 하신 부모님들이 Indian Matching Making 영화를 잼있게 봤다고온라인 매칭 보다는 중간에서 인생 경험이 많은분이 도와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문의도  받고 있으며이런 시스템이 미국에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하셨다고 뉴욕버어지니아.조오지아주텍사스 .시애틀인디애나주에서 2세 자녀분들을 두신분들이 상담 문의가 늘어났다고 한다.

또한 회원통계로 보면동부 하고 서부 하고 회원수는 거의 비슷 하며 2세들이 60% 이며. 1.5세가 30%. 그리고 미국에 들어오신지가 5년 미만은 10%정도 라고 전했다. 


2020년 벌써 5개월이 남았으니 지금부터라도 자녀분들의 결혼 고민 하지 마시고 신뢰와 믿음이 있는 듀오를 연락 하시면 전문 선생님들이 친절 하게 상담을 도와드린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듀오의 꽃  연말 크리스 마스 이벤트는 코비드 상항을 지켜 보고 있다고 한다. 

여름이 넘어가는 8월에는 듀오를 통해서 많은 인연을 찾아보기 바란다. 


문의: 213-383-2525(LA) 201-947-2525(NY)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